메인페이지로 로그인회원가입 사이트맵
자료실상담게시판AUDIT-K 게시판 후원&자원봉사 프로그램소개 기관소개
게시판 공지사항 가족나눔터 가족글 자유게시판 앨범 동영상 소식지 열매 후원 후원신청 자원봉사 오시는길
 
홈 > 게시판 > 공지사항
 
 
작성일 : 18-04-13 15:39
4월16~4월22일식단
 글쓴이 : 러브리걸
조회 : 239  
   4월16~4월22일 식단.hwp (30.5K) [6] DATE : 2018-04-13 15:39:49

생명에 봉사하는 사람으로서의 어머니들

 

이제 눈을 감습니다.

그리고 어머니 앞에 서있는 당신의 모습을 상상해봅니다.이제 당신은 어머니의 마음

그리고 몸 속으로 들어가서 어머니의 시각에서 당신을 바라봅니다.

이해가 되나요? 당신이 곧 당신의 어머니가 된겁니다.

당신이 곧 당신의 어머니가 된채,어린아이인 당신을 바라봅니다.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인식력을 제공해주는데요.누구도 자신의 어머니를 알지 못합니다.

그 누구도.가엾은 어머니들,자기 자식들조차 알지 못하는 분들이라니!

어머니들에 관해 말해볼까요?

우리 모두는 어머니를 두려워 합니다.우리는 뭘 두려워 하는걸까요?

우리는 그들의 위대함을 두려워 합니다.우리는 그분들의 위대함 앞에 설 수가 없어요.

그러므로 우리는 단절해버립니다.왜냐하면 그위대함이 우리에게 너무나 무겁기 때문이지요.

 

이제 내가 영적 마인드의 영역으로 옮겨가게 될 때,나는 어머니들의 위대함 그리고 내 어머니의 위대함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영적 마인드,그게 무엇인지 우리는 알지 못합니다.이건 그저 하나의 개념일 뿐이지요.우리는 영적 마인드가 무엇인지 가늠조차 할 수 없습니다.

그저 그 창의적인 움직임의 결과만을 볼 수 있을 뿐이지요.

이제, 이 창의적인 영적마인드의 움직임이 가장 아름답게 표현되는 곳이 어디인가요?

바로 어머니지요? 그 어디에서도 이처럼 창의적인 움직임이 어머니 안에서,모든 어머니 안에서 표현되는 것보다 더 아름답게 나타난 곳은 없습니다.

이런 면에서 본다면, 세상의 어머니는 모두 같습니다.그분들 모두는 이 영적마인드를 위한 봉사를 해온 셈이지요.그분들에게는 선택권이 없었어요.그분들은 이 영적마인드에 의해서 움직여졌으니까요.그분들이 우리의 어머니가 되도록 이끌었던 모든 움직임이 바로 영적마인드의 움직임이었어요.그분들이 어떤 방식으로 우리의 어머니가 되었는가는 하나도 중요치 않아요.

 

이제 잠깐 눈을 바라봅니다.그리고 당신의 어머니를 더 큰 힘,신성한 힘에 봉사하는 사람으로 바라봅니다.우리의 어머니가 우리의 아버지를 만나도록 이끌어졌을 때,두 사람은 하나의 움직임을 받아들였습니다.우리들을 위한 움직임.그분들은 창의적인 움직임에 이끌려 만나게 된겁니다.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졌는 가는 하나도 중요치 않습니다.왜냐하면 그분들이 남자와 여자로서 무엇을 했든 무관하게,그분들의 사랑이 곧 위대하며 창의적인 힘의 발현이니까요. 이것과 연관된 모든 것이 일종의 경배,인간에게 가능한 최고의 경배인 셈이지요.

간혹두분은 열정적이었고,그 열정이 둘을 한데 묶어준 거에요라고 말할 때가있는데요,이 열정이 바로 신성한 움직임입니다.그리고 이것이 거부할수 없는 것이었기에,신성한 움직임인 겁니다.이와 같은 방식으로 두분은 남자와여자로 맺어진 겁니다.이와 같은 방식으로 두분은 남자와 여자로 맺어진 겁니다.그리고 우리의 어머니는 우리를 임신했지요.그때 이후 어머니는 더 이상 자유롭지 못합니다.평생의 모든 것이 바뀌게 되었지요.어머니는 모든 종류의 위험,목숨의 위협을 무릅쓰고 생명에 대한 봉사,우리 생명에 대한 봉사를 택한겁니다.

목숨의 위협을 무릎쓰지 않고 어떤 여자도 어머니가 될 수 없습니다.그게 바로 우리가 어머니의 위대함을 바라보는게 그처럼 어려운 이유입니다.

우리의 생명에 대한 봉사를 위해 수많은 방식으로 위험에 동의를 한 어머니의 위대함.

이제 어머니를 봅니다.그리고 그 너머를 봅니다.그녀가 무한대의 힘과연결 되어 있음을 봅니다.그리고 그 너머를 봅니다.그녀가 무한대의 힘과 연결되어 있음을 봅니다. 그리고 깊게 절을 하면서 우리의 어머니 그리고 그 이면에서 작용하는 거대한 힘을 향해 이렇게 말을 합니다.“동의합니다.”어머니에게,그모습 그대로 동의하고 아버지에게,그 모습 그대로 동의하며 우리 자신에게 ,그 모습 그대로 동의합니다. 우리 자신에게 그 모습그대로 동의 합니다..이러한 동의를 통해, 우리는 내 아버지와 어머니가 했던것과 같은 방식으로 생명에 대한 봉사를 할 수 있게 됩니다.이제 우리는 전적인 생명과 있는 그대로 공명하고 있습니다.그때 갑자기 당신은 행복해진다는게 무슨뜻인지 알게 됩니다.

좋습니다.

어머니들이 우리를 행복하게 만듭니다.어머니와의 관계,어머니를 향해 동의할 수 있을 때 우리는 행복해집니다.그 말은 또한 우리의 어머니처럼 당신역시 생명을 향해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